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CJ 미정당 국물떡볶이 조리법과 솔직 후기

by Pulinblog 2020. 12. 16.

어느 날 지인과 식사 중 미정당 국물떡볶이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었다. 그러다 어느 날 이마트에 들렀는데 미정당 국물 떡볶이를 발견해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한 다음날 집에 있던 김밥과 함께 먹고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었다.

본론에 들어가기에 앞서 아래 기사를 꼭 읽어주세요!

 

CJ제일제당, 협력업체 브랜드 '미정당’으로 소비자 입맛 공략

◆…'미정당' 신제품 떡볶이2종 &칼국수 1종            

www.joseilbo.com

 

매우 간편한 미정당 국물떡볶이 조리법

미정당 국물 떡볶이의 조리법은 다음과 같다. 

떡을 물에 헹구면서 분리한 후 물 200cc에 넣고 5분정도 끓이면 쉽게 완성된다.

비주얼도 괜찮다.

조리법대로 조리한 비주얼은 다음과 같다. 

꽤나 맛스러운 모습이다.

 

떡은 쌀떡이다.

먹을 때는 밀떡인 줄 알았지만 알고 보니 쌀떡이었다. 

쌀 98%, 정제소금, 주정으로 만들어진 쌀떡이다. 그래서 밀가루 섭취를 줄이고 싶은 분들께 권하고 싶은 음식이다. 물론 소스에 소맥분이 들어가기는 한다. 그래도 메인 재료는 어디까지나 쌀이기 때문에 글루텐에 대한 부담이 적은 것은 사실이다.

 

매우 맛있다.

이제 맛에 대한 얘기로 넘어가보자 우선 국물이 매우 맛있다. 적절히 달면서 매콤하다. 특별한 맛은 아닌데 조화롭게 맛있다. 5분만 끓인 떡이라 양념이 잘 배지 않아서 떡은 그저 그렇지만 국물 떡볶이이기 때문에 크게 상관없다. 국물과 같이 먹으면 그만이기 때문이다.

 

재구매 의사

있다. 지금까지 먹어본 조리형 떡볶이 중에 최고의 맛이다. 웬만한 분식집 떡볶이보다 맛있다. 사먹는 떡볶이보다는 번거로운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조리법이 간단한 것도 사실이다. 이만하면 정말 괜찮은 제품이다. 이상 오늘은 미정당 국물 떡볶이에 대해 리뷰해 보았습니다.

아래는 관련 포스팅이니 반드시 읽어주세요!

 

신전 참치샐러드컵밥 아직도 안드셔 보셨다구요?

제가 신전떡볶이를 알게된 곳은 먹방 유튜버 밴쯔님의 먹방이었습니다. 대량의 치즈 떡볶이를 드시는 모습을 보았고, 신전떡볶이는 맛있다 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유튜버 김가을님이

blog.pul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