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팔도 이탈리안 델리 로제파스타 컵라면 솔직 후기

by Pulinblog 2020. 12. 15.
오늘은 컵라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바로 팔도 이탈리안 델리 로제 파스타 컵라면 솔직 후기입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게티 컵라면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편의점에서 구매

요즘은 뜸하지만 역시 야식은 GS25에서 찾습니다. 한동안 야식을 잘 참았었는데 한 순간의 충동이 발생하여 또 컵라면을 먹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않았던 신선한 컵라면을 시도해 보고 싶었기 때문에, 한 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던 팔도 이탈리안 델리 로제 파스타 컵라면을 시도해보게 되었습니다.
 
원래 평상시에도 로제파스타를 즐겨 먹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선택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팔도 이탈리안 델리가 어떤 컵라면이고 맛은 어땟는지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조리 방법

팔도 이탈리안 델리의 조리방법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1. 먼저 뚜껑을 표시선까지 연 후, 스프를 꺼내 끓는 물을 붇는다.
  2. 3분뒤 면이 익으면 물버림 구멍을 뚫어 물을 버리고 5 스푼 정도의 물을 남긴다.
  3. 액상 로제스프와 치즈 분말 스프를 넣고 맛있게 비벼 먹는다.
 

비주얼은 괜찮았다.

완성한 팔도 볶음면 이탈리안 델리의 비주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주황색 계통의 소스의 비주얼이 괜찮았습니다. 역시나 물이 조금은 충분히 있어야 잘 비벼졌다.
 
물은 적당하게 조절되어 성공적으로 조리된 것 같습니다. 한가지 또 마음에 든 것은 컵라면 용기가 종이로 되어 있다는 점이다.
 
스트로폼으로 되어있는 컵라면 용기는 환경호르몬이 나옵니다.
 

팔도 이탈리안 델리는 맛있었다.

시식 결과 꽤나 맛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너무 짜거나 싱겁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습니다.
 
물론 컵라면 스파게티의 한계도 존재 했습니다. 면발의 탄력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기 때문입니다.
 
요즘 최고로 좋아하는 컵라면은 너구리 까르보나라인데, 너구리 까르보나라와 견주어 볼만 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너구리 까르보나라가 아직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안타깝지만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물론 맛이 없던 것은 아니다. 사실 맛이 있는 쪽에 더 가깝습니다.
 
하지만 뭔가 강력한 인상을 주기에는 다소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로제 파스타를 좋아하시고, 간편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영양 정보

팔도 이탈리안 델리의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행히 트랜스 지방은 포함되어있지 않고, 컵라면 답게 나트륨 함량은 많은 편입니다. 참고 정도로만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다.
 

원재료 정보

팔도 이탈리안 델리의 원재료명 및 기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유, 대두, 밀, 토마토, 닭고기가 함유되어 있고, 주성분은 소맥분과 팜유입니다. 로제 파스타에 들어갈만한 성분이 적절히 함유되있는 느낌입니다.
이상 오늘은 팔도의 스파게티 컵리면, 이탈리안 델리 로제 파스타에 대해 다루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