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단점, 장점 위주의 후기

by Pulinblog 2020. 12. 15.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사용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했기 때문에 더욱 소중한 제품입니다. 엘지 프라엘에는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우선 메인 제품인 LED 마스크부터 알아봅시다.
 

홈쇼핑에서 구매

약 1달전 홈쇼핑에서 LG Pra.L을 좋은 구성으로 판매하여 4개 모두 직접 구매했어요. 가격이 부담되긴 했지만 이전부터 너무나 갖고 싶던 기기들이었거든요. 
 
최근에는 의료기기 안정성까지 받아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기 설명

앞으로 각각의  기기에 대한 세부적인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더마 LED 마스크에 대한 후기부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기는 위와 같은 모양입니다. 마스크에 연결된 리모콘에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 되어 있구요.  수영안경처럼 고무재질로 눈쪽은 보호 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게 보관 가능

평소에 기기는 이렇게 전용 충전 거치대가 제공되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충전 거치대 내부를 보시면 이런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가운데 홈에 리모콘을 꽂아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충전거치대에는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마이크로 5핀)이 전원을 공급해 주는 방식이구요.
작년 말에 구매하고 약 1달동안 적어도 2주에 한 번은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

사실 모든 홈케어 기기들이 그렇듯 얼굴에 모공이 확연히 줄었다든지, 탄력이 생겼다는 하는 느낌은  없지만그래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심신에 안정을 주어서 좋습니다.
 
피부과에서 하는 시술이 아니니 꾸준히 해야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계속 사용하다 보면  좋아지지 않을까생각합니다.
 

아직은 느낌뿐이지만...

밤에 세안을 하고 스킨케어를 다 끝내나서 마스크로 마무리를 하면 제품의 흡수도 도와주고 모공이나  탄력에도 도움을 줄 것 같은 좋은 기분이 듭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낯설어서 인지 얼굴에 따뜻한 기운이 느껴졌었는데요, 두 번째 사용부턴 따듯한 느낌은  사라지고 그냥 불빛을 쐬고 있구나 하는 기분입니다.
 
그럼 이제 제가 생각하는 장단점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더마 LED 마스크의 장점

1) 총 9분동안 하는데 3분마다 알려줍니다. (6분남았습니다. 3분 남았습니다. 이렇게 목소리가  나옵니다.
 
2) 안전한 눈 보호 장치
눈 보호장치가 수경처럼 되어있어서 정확하게 착용하지 않으면 작동이 안되도록 안전장치가  되어있습니다
 
3) 케어를 시작 하려면 전원버튼을 누르고 시작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처음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자세를 잡고 눈을 감을 시간을 확보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4) 대기업 제품
엘지 전자라서 신뢰가 갑니다. 백화점에 가면 LG 가전제품 파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고 추후에 문제가  생길 시에 쉽게 AS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안심이 됩니다. 그래서 다른 기기들에 비해서 구매에 대한  망설임이 적었던 것 같습니다
 
5) 깔끔한 거치방식이 마음에 들어요
 

더마 LED 마스크의 단점

1) 일단 제가 약간의 비염이 있어서 숨쉬기가 좀 답답합니다 9분의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지는감이 있습니다.
 
2) 눈 주변이 눌려서 자국이 생깁니다.
저는 평소에도 안경자국이 많이 생기는 편이에요. 케어를 끝내고 나면 눈가에 자국이 생기는데 왠지  눈가 주름이 더 생길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3) 눈가는 적외선을 쐴 수가 없습니다.
얼굴이나 이마 코 이런쪽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 눈 부분의 다크 서클에도 도움을 받고 싶은데 그 부분은  눈 보호장치로 인해 가려져서 다크의 칙칙함은 없애 줄 수 없지 않을까 생각이들어 아쉬워요
 

꾸준히 사용 예정

이 제품은 앞으로도 지금 처럼 꾸준히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그렇지만 만약에 1달동안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하는 방식이었으면 고민을 많이 했을것 같아요.
투자한 가격 대비 뚜렷한 효과를 얻기까지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릴 것 같거든요. 뚜렷한 변화가 생기면 후속 리뷰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는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