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신전 참치샐러드컵밥 아직도 안드셔 보셨다구요?

by Pulinblog 2020. 12. 7.
제가 신전떡볶이를 알게된 곳은 먹방 유튜버 밴쯔님의 먹방이었습니다. 대량의 치즈 떡볶이를 드시는 모습을 보았고, 신전떡볶이는 맛있다 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유튜버 김가을님이 참치샐러드컵밥을 먹는 모습을 보고 맛있어 보여서 가까운 신전 떡볶이를 찾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신전떡볶이의 떡볶이를 매우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소 매운편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참치샐러드컵밥과 함께하는 신전 떡볶이는 제게 조금 다르게 다가왔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치마요컵밥과는 다르다.

신전떡볶이 혹은 한솥 도시락 등에서 판매하는 대중적인 음식인 참치마요컵밥과 참치샐러드컵밥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참치마요컵밥에 계란이 들어간다면, 참치샐러드컵밥에는 옥수수가 들어갑니다. 말 그대로 옥수수가 들어간 샐러드형태인 것입니다. 그리고 김도 올라가 있는 형태입니다.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

참치샐러드컵밥의 맛은 달콤한 편입니다. 그래서 떡볶이나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맛의 진리라고 할 수 있는 단짠을 완성할 수 있고, 매운맛이 가미되어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떡볶이 없는 컵밥은 2% 부족한 느낌입니다.

옥수수를 좋아한다면 추천.

참치샐러드컵밥은 참치 '옥수수 샐러드 컵밥'이라고 해도 될만큼 옥수수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평소에 옥수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매우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한 느낌입니다.

재구매 의사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참치마요컵밥을 원래부터 좋아했기 때문에 참치샐러드컵밥도 부담 없이 다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참치마요컵밥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그 이유는 더 고소하고 달콤하기 때문입니다.
 

다음과 같은 분들께 추천

  •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
  • 옥수수를 좋아하시는 분
  •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