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제품 리뷰

베베쿡 배도라지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by Pulinblog 2020. 12. 8.
저는 환절기 하면 배도라지즙이 떠오릅니다. 환절기에는 목 통증을 호소할 때가 많은데, 이럴때 도움이 되는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배도라지 즙 중에 상당히 신뢰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베베쿡 배도라지즙입니다.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음식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품질이 아주 우수한 제품입니다. 기타 첨가물도 첨가되어 있지 않은 점 또한 매우 큰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출처: 베베쿡

전통적인 중탕방식 고집

즙을 만드는 방식은 꽤나 다양합니다. 일반 착즙, 농축액, 중탕 방식이 있습니다. 베베쿡 배도라지즙의 경우 전통적인 중탕방식을 고수하였습니다. 덕분에 당도와 맛은 순하게 유지되면서 유효성분을 많이 담고 있게 되었습니다.
 
중탕 방식은 배숙을 만들어 먹던 선조들의 민간요법입니다. 중탕 방식에 저온 살균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영양성분이 잘 보존되어 있어 체네 흡수율도 좋다고 합니다. 특히 루테올린, 미네랄, 팩틴, 카테킨, 사포닌 등의 성분이 보존되게 됩니다.
 

7단계 정밀 검사로 안심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배도라지즙 답게 7단계 정밀 검사를 통해 안전하게 유통됩니다. 7단계 정밀 검사는 원료검사, 잔류 농약 검사, 영양성분 검사, 자가품질 검사, 방사능 검사, 파우치 검사, HACCP 검사/인증 과정입니다. HACCP 인증까지 받은 것으로 보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A급 원료를 사용

베베쿡의 배도라지즙은 A급 원료를 사용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원래 즙이나 농축액의 경우 B급의 재료를 써서 만드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하지만 베베쿡의 배도라지즙은 A급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좋은 음식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 반영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원재료 정보

국산 재료만을 고집한 제품 답게 원재료가 매우 간단합니다. 
이미지출처: 베베쿡
물, 배, 도라지 이외에는 다른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뜻이 되겠죠?
 

영양 정보

베베쿡 배도라지집의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베베쿡
배와 도라지에서 기대할 수 있는 영양정보입니다. 영양성분 상으로는 탄수화물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내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영양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섭취 및 보관 방법

베베쿡 도라지즙의 1회 함량은 총 100ml입니다. 바로바로 먹을 수 잇도록 포장 파우치가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유리컵에 담아서 살짝 데워서 먹어도 좋습니다. 보관시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냉장 보관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 오늘은 BeBeCook 처음먹는 배도라지 액상차 (아기 배도라지즙) 특징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