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제품 리뷰

CJ맛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y Pulinblog 2020. 12. 7.
아마 맛밤이라는 제품을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CJ제일제당에서 출시한 밤 간식인 맛밤은 2003년에 출시된 제품으로, 무려 16년동안이나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CJ맛밤은 밤 그대로의 맛을 살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은 햇밤 그대로의 제품이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오늘은 CJ 제일제당의 맛밤이라는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이미지출처: CJ

원재료는 단순히 밤 100%

맛밤의 장점 중 하나는 별다른 첨가물없이 밤 100%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원재료명을 살펴보시면 밤100%로 표기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하게 드실 수 잇는 스낵입니다.
이미지출처: CJ

저온숙성으로 당분을 높이다,

CJ맛밤을 드셔보셨다면 유난히 더욱 달다는 느낌을 받으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쉽게 첨가물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방금 말씀드린 대로 원재료는 밤 100% 그대로입니다. 단맛의 비결은 바로 '저온숙성'입니다. 저온에서 익은 밤은 더욱 단맛이 잘 보존된다고 합니다.
 

자갈 위에서 서서히 굽다.

맛밤은 확실히 생밤은 아닙니다. 맛밤을 쪄서 만드는 건지 구워서 만드는건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맛밤은 구워서 익힌 제품입니다. 밤을 자갈 위에 놓고, 서서히 구워서 속까지 완벽하게 익혀서 유통하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자매품 존재

CJ 맛밤 라인업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존재합니다. 그냥 맛밤은 물론 맛 군밤, 유기농 맛밤, 맛고구마 등의 제품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용도나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는 제품들이 되겠습니다.
이미지출처: CJ

밤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존재

저에게 있어서 CJ 맛밤은 밤을 사계절 내내 쉽게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간식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밤의 주철인 가을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간편해서 간식이나 술안주로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16년 동안 사랑받아 온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오래오래 생산/유통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