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천안 교차로구인구직 간단하게 확인하세요

by Pulinblog 2020. 12. 6.
요즘은 예전과는 구인구직 방법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예전에는 집앞 버스정류장에 있는 교차로 신문을 보고 구인 구직 정보를 보곤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인크루트나 잡코리아 같은 구인 구직 사이트가 주력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교차로가 없어진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집앞 버스정류장을 살펴보면 간간히 교차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프라인 신문으로도 만나볼 수 있지만 인터넷에서도 교차로 정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셧나요? 오늘은 천안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위해 천안 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직종별 정보 제공

홈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볼 수 있는 카테고리 정보는 직종별 직업입니다.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에서는 다음과 같은 직종별 카테고리가 아이콘으로 제공됩니다.
사무/경리,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상담/영업, 교사/강사, 간호/의료, 매장관리, 운전/배달, 일반서비스/기타, 전체구인보기 정보기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직종별 카테고리를 눌러보시면 프리미엄 구인 정보가 먼저 나오고, HOT 구인정보, 일반 구인정보 순서대로 구인 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 물론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세부 검색도 가능합니다.
상단의 검색창을 활용하시면 천안시 서북구/동남구 등의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고, 읍/면/동 선택도 가능합니다. 아까 말씀드린 직종별 상위 카테고리 아래에 중분류 카테고리도 존재해 세부적으로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규등록/3일내등록/7일내등록/전체기간 중 선택하셔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지역별 정보도 제공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의 메인페이지에는 지역별 구인 현황을 지도로 쉽게 나타내어 줍니다.
천안시 서북구와 동남구는 물론 인근에 위치한 아산시와 세종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도를 눌러보시면 아까 직종별 검색 결과와 비슷한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상단의 검색 메뉴도 동일하여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에 따라 상세 검색이 가능합니다.
 

오늘 등록한 구인 / 7일내 등록 구인 확인 가능

메인페이지의 또 다른 정보는 오늘 등록한 구인과 7일내 등록 구인입니다. 오늘 등록한 구인과 7일내 등록한 구인을 쉽게 볼 수 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이 존재합니다
최근 등록된 구인정보를 보고싶으시다면 위와같은 우측 상단에 위치한 아이콘을 눌러서 접그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검색 결과에 나오는 검색 창에 옵션을 입력하실 수 도 있습니다.
 

추천 연령대 구인구직 정보까지

마지막 유용한 정보는 추천 연령대 구인구직 정보입니다. 중장년, 주부, 청소년을 위한 구인 정보만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연령대별/성별별 정보를 찾으신다면 위의 아이콘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인 공고 유료 서비스

이제 사업주분들을 위한 정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인정보는 유료 과금을 통해 검색 상단에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유료 상품의 목록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9년 5월 18일 기준)
  • 프리미엄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는 가장 상위의 옵션으로서, 메인 최우선 노출과 구인구직 메인 상단에 박스형 랜덤 노출 혜택을 제공합니다. 동일 조건의 다른 구인 정보보다 먼저 노출이 되기 때문에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핫패키지
핫패키지는 구인구진 메인 중앙 로고 박스형 노출을 제공합니다. 구인 검색시 일반 채용공고보다 상위에 노출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 프리미엄
프리미엄은 홈 최상단 로고 박스형 노출, 구인공고 메인 박스형 노출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핫은 메인 중앙 로고 박스형 노출과 일반 채용공고보다 상위에 노출되는 서비스입니다. 
  • 아이콘(옵션상품)
아이콘 옵션상품은 구인정보 검색 시 구인 제목 앞 아이콘이 노출되는 서비스입니다.
  • 진한글씨(옵션상품)
진한글씨 옵션상품은 기업명과 구인제목을 진하게 표시해주는 옵션 상품입니다.
  • 일반등록
마지막으로 일반등록 역시 유료 서비스입니다. 30일에 3만3천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다른 지역도 이용 가능

기본적으로 교차로는 전국적인 서비스입니다.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가 따로 제공되기는 하지만 이는 다른 지역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천안에 거주시하는 분들 이외에 다른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