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제품 리뷰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샌들 소개: 편안함과 세련됨을 구사하다.

by Pulinblog 2020. 12. 14.
오늘은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리뷰나 후기 (혹은 사용기) 라기 보다는 제품의 라인업에 대해 설명하는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크록스 라이트라이드입니다. 영어 명칭은 Crocs LiteRide 입니다. 크록스는 미국의 유명 신발 브랜드입니다. 주로 슬리퍼 혹은 샌들 같은 가벼운 느낌의 신발을 제조하는 브랜드입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도 있지만 대체로 편안하고 간편하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크록스 라이트라이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라이트라이드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제품 (이미지출처: 크록스)
 

라이트라이드란?

라이트라이드는 크록스의 제품 라인업의 이름입니다.  
이미지출처: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는 크록스에서 매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탁월한 편안함과 스타일리쉬 한 디자인을 고루 갖춘 제품들이 많습니다. 
 

우수한 LiteRide™ 폼 인솔

인솔이라는 단어는 착용자의 발에 닿는 깔창을 뜻합니다. 쉽게 말하면 인솔=깔창입니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는 가볍고 탄성이 우수한 폼 인솔이 적용되었습니다. 덕분에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편암함을 제공하는  Croslite™ 폼 아웃솔 적용

인솔과 비슷하게 아웃솔은 신발 밑창을 뜻하는 말입니다. 크록스의 신발들은 오리지날 또는  듀얼 또는 트리플 Croslite 가 적용됩니다. 크록스 라이트리이드는 가장 기본적인 오리지날 크로슬라이트 밑창이 적용됩니다.
크로슬라이트 발포 수지는 고무나 플라스틱이 아닙니다. 크록스 특유의 편안한 소재로 부드러움, 가벼움, 회복성이 뛰어난 소재입니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사이즈

크록스 라이트라이드의 사이즈는 보통 공용은 230~300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여성용 신발들은 220~250 mm의 사이즈가 제공됩니다. 한편 남성용 라이트라이드 사이즈는 260~300으로 제공됩니다. 
 
이는 절대적인 기준은 아닙니다. 예를들면 라이트라이드 클로그의 사이즈 범위는 230~270 mm입니다. 제가 참고한 리뷰들에 따르면 정사이즈로 구매하면 잘 맞는다고 합니다.
 

편암함, 가벼움, 세련됨

요약하자면 크록스 라이트라이드는 크록스의 신발 (샌들) 라인 업 중 가볍고 편안한 라인업입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세련한 멋까지 갖춘 제품군들입니다. 이상 오늘은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Crocs LiteRide) 제품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