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구글 타이머, 타임 타이머 MOD 솔직 후기

by Pulinblog 2020. 12. 13.
타임 타이머 MOD 실사용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작업의 능률을 높여주는 Timer로 알려진 이 제품은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후 약 15일 정도의 기다림 끝에 타임 타이머 MOD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 많은 해외 구매 대행 업체의 제품을 볼 수 있었지만 너무나 비쌋습니다. 그래서 아마존에 접속해 Time Timer Mod 를 검색해 보니 배송료 포함 3만 6천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물론 배대지가 필요 없이 아마존에서 직배송해주었습니다.
 
타임 타이머 MOD는 구글 스플린트나 많은 혁신적인 기업에서 사용하는 타이머입니다. 우연히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소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많이 작성하고 싶은 욕심이 있는 필자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온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타임 타이머 MOD가 어떤 제품인지 사용기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임 타이머 MOD란?

타임 타이머 MOD는 쉽게 말해 60분 짜리 타이머입니다. 이 시계가 특별한 이유는 남은시간을 직관적으로 빨간색 영역으로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 남은 시간을 이용해 긴장감을 주어 작업의 능률을 높이는 시계인 것입니다.
 

작업의 능률을 극대화

타임 타이머MOD의 역할은 작업 능률을 극대화 하는 데 있습니다. 남은 시간을 쉽게 인지할 수 있게 하여 남은 시간 내에 끝내야 한다는 긴장감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긴장감 덕분에 회의 중 아이디어를 떠올리거나, 마감 시간까지 일을 효과적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학창시절 과제를 할 때를 떠올려봅시다. 항상 레포트는 제출 전 날 작성할 때 효율이 최대가 됩니다. 물론 스트레스는 배가 되긴 하지만 작업 능률이 오르는 건 기정 사실입니다. 
 

AA 배터리 한개로 작동

그리 많은 전력 소모가 필요하지 않은 제품이라 그런지 단 1개의 AA 배터리로 작동했습니다. 크기는 AA 배터리 2개도 들어가게 생겼는데, 단 1개의 AA배터리만 필요로 합니다. AA배터리는 제품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종료 시 소리로 알려준다.

설정해둔 시간이 종료되면 삐삑 하는 소리가 울리면서 알려줍니다. 뒷면의 소리를 꺼두면 소리가 안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에 익숙해진 나머지 진동이 울릴 것을 기대하면 안됩니다.
 

후기: 사길 잘했다.

단순한 타이머에 4만원에 가까운 넘는 돈을 지불했지만 전혀 후회되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시간은 곧 수익과 직결됩니다. 타임 타이머 MOD는 글 작성하는 데 확실히 시간을 절약해 주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타임 타이머 MOD의 단점은?

워낙 용도가 한정적인 제품이라 단점이 뚜렷하진 않았습니다. 그나마 단점을 뽑아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비싼 가격, 타이머치고는 꽤 비싸다.
  • 배터리를 교체할 때 십자 드라이버가 필요했다.
  • 알람 소리가 다소 시끄럽다. (그렇게 심한건 아니다.)
위와 같이 사소한 단점들이 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들을 모두 염두에 두더라도, 작업에 능률을 높이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상 구글 타이머: TIME TIMER MOD 탁상형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