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자주(JAJU)는 일본 브랜드일까요?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by Pulinblog 2020. 11. 26.
본 포스팅은 신세계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JAJU (자주)에 대해 다룹니다. 이마트에 입점해 있는 자주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간혹 일본브랜드가 아닌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 궁금증도 해소해 보고자 합니다.

자주 볼 수 있는 이마트 자주 브랜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형 마트 중 하나인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다보면, 자주 (JAJU) 라는 브랜드를 접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용품들을 취급하고 있어 이마트에 갈 때 마다 자주 들르는 편입니다. 오늘은 자주라는 브랜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무인양품과 비슷한데 혹시?

JAJU를 접했을때 나는 느낌은 일본의 무인양품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래서 가끔가다 일본 브랜드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는 합니다. 과연 자주는 일본의 브랜드일까요?
 

jaju 일본 브랜드 아닌 국산 브랜드이다.

JAJU(자주)는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자주 쓰는 물건들을 판매해서 자주인 것 같습니다. 신세계 홈페이지에서 ‘자주 쓰는 것들의 최상!’이라는 문구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식기류, 의류, 욕실용품, 전자기기 등 다양한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취급하는

자주에서 다루고 있는 물건들의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방, 가구수납, 홈데코, 뷰티&헬스, 침구, 키즈, 트래블, 식품, 패션, 언더웨어, 패션잡화까지 정말 생활에서 ‘자주’볼 수 있는 물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 오늘은 이마트 자주(JAJU)의 일본 브랜드 여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