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제품 리뷰

바디럽 마약매트리스 특징 간단 리뷰

by Pulinblog 2020. 12. 7.
가수 홍진영이 광고하는 7존 마약 매트리스는 요즘 매우 핫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퀸사이즈 기준 약 10만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는 이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치고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매트리스의 수명이 약 5년 정도라고 알려져있는데, 5년 이상 되신 분들은 변경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약 매트리스는 바닥에 깔 수도 있고 침대 위에 둘 수 도 있습니다. 바닥용/침대용이 따로 존재하고 두께는 바닥형이 11cm로 더 두껍습니다. 침대형의 두께는 7cm로 약간 더 얇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디럽 마약매트리스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출처: 바디럽

7Zone 설계

바디럽 마약매트리스는 매트리스의 구간을 7구역을 나누어 설계되었습니다. 머리, 어깨,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발로 구역을 7개로 나누어 설계가 된 것입니다. 3D입체 패턴을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체중을 분산시켜 주어 몸을 일자로 유지시켜줍니다.
이미지출처: 바디럽

4개의 입체 패턴

앞서 말씀드린대로 7Zone으로 구역을 나누어 설계되었습니다. 구역마다 돌기 패턴, 웨이브 패턴, 크라운 패턴, 웨이브 돌기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돌기 패턴은 머리와 발 구역에 위치해 있고, 웨이브 패턴은 어깨와 종아리를 지지해줍니다. 그리고 웨이브 돌기 패턴은 허리와 허벅지를 지지해주고, 마지막으로 엉덩이는 크라운 패턴으로 하중을 지지합니다.
 

따뜻하고 시원한 에어홀 구조 채택

공기가 살아 숨쉬는 에어홀 구조로 설계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성질을 갖게 되었습니다. 통기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세균 번식이 덜하고, 세탁을 하지 않아도 좋다고 합니다. 매트리스의 수명이 5년이니 5년동안 사용하시고 교체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바디럽

라돈으로 부터 안심!

라돈 측정 실험 결과 0.29 Bq/m2로 매우 낮은 수치가 검출되었습니다. 이는 공기중의 라돈과 비슷한 수치라고 합니다. 환경부 안전기준이 148 Bq/m2이니 검출이 되지 않은 것으로 보아야 합니다.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입니다. 
 

재질은 폴리우레탄폼

매트리스의 재질은 폴리우레탄입니다. 고분자로 만들어진 매트리스이기 때문에 라돈으로 부터 자유로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싱글 사이즈의 경우 가로 100 cm x 세로 200cm 이고, 퀸 사이즈의 경우 가로 150 cm, 세로 200cm입니다. 이상 오늘은 바디럭 마약매트리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