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제품 리뷰

루카스나인 바닐라 라떼 어떤 제품일까요?

by Pulinblog 2020. 12. 9.
루카스나인은 프렌치카페 계통의 인스턴트 커피 제품입니다. 맥심이나 카누처럼 뜨거운물에 녹여서 먹는 커피입니다. 남양유업에서 런칭한 인스턴트 브랜드로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남양유업은 유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답게, 루카스나인이라는 라떼 제품들을 출시하였습니다. 루카스 나인 라떼, 더블샷라떼, 바닐라라떼, 그린티라떼 등 다양한 종류의 라떼들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그중 루카스나인 바닐라라떼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소개

먼저 루카스나인 바닐라 라떼에는 어떠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라떼 크리머V[라떼크리머2 (식물성 경화유지{코코넛오일: 외국산(인도네시아, 필리핀,말레이시아)}, Non-Fat milk prepatation(네덜란드), 무지방우유(국산)), 자일리톨 스위티, 포밍크리머(말레이시아), Milk EMD, 바닐라 추출분말, 밀크바닐라분말향(합성향), 커피(브라질 40%, 콜롬비아 30%)

9기압 에스프레소 추출로 추출된 커피 사용

루카스나인은 브라질 40% 콜롬비아 30%가 함유된 원두커피를 최적의 압력 9기압으로 추출한 커피를 사용합니다. 높은 압력으로 추출한 만큼 원두의 맛과 향이 진하게 배어있어 더욱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두 가공 역시 -196도에서 마이크로 그라인드를 적용한 뒤 OPR 공법으로 로스팅 하여 SARP 공법으로 향을 지켜내었다고 합니다.

무지방 우유 사용

우유 전문 브랜드인 남양유업의 제품 답게 1A등급의 무지방 우유가 사용되었습니다. 크림을 내기 위해 코코넛 오일로 만든 크리머가 사용되긴 했지만 무지방 우유가 들어간 라떼 제품입니다. 
 

천연 바닐라빈 추출물 포함

바닐라 라떼에는 일반 라떼에 바닐라 향을 첨가해서 먹는 음료입니다. 루카스나인 바닐라 라떼는 마다가스카르산 천연 바닐라 추출물을 사용했습니다. 덕분에 바닐라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대로 바닐라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적절 용량: 스틱 1개당 물 100 ml

루카스나인 바닐라 라떼는 1개의 스틱당 16.9 g의 분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물 100 ml에 적합한 용량이라고 합니다. 물론 기호에 맞춰 농도는 얼마든지 조절해 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남양유업 LOOKAS 9 Vanilla Latte 특징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