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제품 리뷰

마리몬드 백팩 특징 리뷰: 플라워 백팩 무궁화 소개

by Pulinblog 2020. 11. 30.
본 포스팅은 마리몬드에서 판매하는 가방에 대해 소개합니다. 마리몬드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사회적인 역할을 많이 수행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마리몬드 백팩 중 무궁화 백팩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아이보리 혹은 블랙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을 가진 이 제품은 중앙에 무궁화가 그려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의미가 있는 제품

마리몬드 백팩은 제품 자체가 상징하는 의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제품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제품 자체의 상징은 물론 훌륭한 제품력을 가진 가방입니다.
 

PVC 코팅 적용

우선 겉감 자차에 PVC 코팅이 적용되어있습니다. PVC코팅은 제가 라코스테 백팩을 구매했을때 경험해보았는데 고급짐을 더해줍니다. 방수처리는 물론 잘 더러워 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앞면 상단에는 무궁화 자수가 박혀 있습니다. 무궁화는 위안부 문제에 앞장서신 김학순 할머니를 상징하는 꽃입니다. 
 

재질 정보

마리몬드 백팩 무궁화의 재질은 겉감 폴리 100%, 안감 나일론 100%입니다. 신축성은 없으며 비침 현상도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구조적 특징

이제 구조적은 특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가방 본체와 어깨끈은 잘 떨어지지 않도록 한번 더 덧대어 튼튼합니다. 어깨끈에는 마리몬드 로고가 새겨져 있고 가방의 옆면에는 수납용 포켓이 존재합니다.
또한 포켓미러, 립밤등을 수납할 수 있는 미니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활용도가 더욱 훌륭합니다.
 

결론

이상 오늘은 마리몬드 백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제품 자체의 마감도 훌륭한데, 가격도 5만원이 안되는 저렴한 제품입니다. 마리몬드는 영업 이익의 절반 이상을 사회에 환원하기 때문에 더욱 더 의미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