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크록스 지비츠 제품 리뷰: Crocs의 신박한 악세사리

by Pulinblog 2020. 12. 1.
본 포스팅은 크록스의 악세사리인 지비츠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검색창에 크록스를 검색하면 크록스 지비츠라는 단어가 자동 완성이 됩니다. 크록스 지비츠는 웬지 신발의 브랜드명일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신발의 브랜드명이 아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크록스 지비츠는 신발의 이름이 아니었습니다. 이는 크록스 클로그에 장식하는 장식품의 이름입니다. 뱃지형태의 장식품으로서, 정말 다양한 종류의 지비츠가 존재합니다.

먼저 클로그 (clog) 부터

크록스 지비츠에 대해 소개해드리기 전에 크록스 클로그 (crocs clog)신발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크록스 클로그는 크록스 고유 신발 브랜드명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크록시 신발이라고 알고있는 모양의 물건입니다.
이미지출처: 크록스
크록스 클로그의 전면을 보면 균일한 크기의 구멍이 존재합니다. 바로 이 구멍에 끼울 수 있는 뱃지 형태의 장식물이 크록스 지비츠입니다.
 
 

다양한 모양 존재

지비츠의 기본 형태는 알파벳부터 이니셜까지 다양합니다.
이미지출처: 크록스
일단 A부터 Z까지 모든 알파벳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1부터 0까지의 숫자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이니셜이나 숫자를 신발에 장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시태그 형태의 지비츠도 존재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지비츠도...

하지만 크록스 지비츠의 꽃은 역시 다양한 캐릭터입니다. 다양한 캐릭터의 지비츠를 구매하여 장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라인 프렌즈의 브라운 지비츠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미지출처: 크록스
크록스 지비츠의 가격은 3000원에서 8900원까지 다양합니다. (크록스 공식홈페이지 기준) 8900원짜리 상품의 경우 3개 세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지출처: 크록스
8900원에 판매 중인 미키마우스 3종세트 지비츠
 

이쁜 악세사리

결론적으로 크록스 지비츠는 크록스 클로그에 장식하는 악세사리 제품이었습니다. 크록스 제품들은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재미가 있습니다. 덕분에 자신만의 샌들을 디자인하여 신을 수 있게 됩니다.
 

가지고 싶은 제품

크록스는 그저 편안한 신발인줄만 알고 있었는데, 지비츠에 존재를 알게되니 뽐뿌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크록스 클로그를 구매하셨다면 지비츠를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보시길 권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