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천안 불당동 지문사 영업시간 판매 상품 등 소개

by Pulinblog 2020. 12. 1.
천안의 신 불당동에는 지문사라는 대형 문구점이 존재합니다. 원래 두정동에 위치한 대형 문구점인데, 불당동에 확장 오픈한 것입니다. 천안 지문사를 알게된건 약 1년전 인것 같습니다. 2017년에 오픈했다고 하니 거의 초반부터 애용한 것 같습니다. 

총 2000평

천안 지문사 매장은 총 3개의 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2층까지 각종 물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총 면적인 2000평입니다.
 

지하 1층

우선 지하 1층입니다. 지하1층에는 각종 생활용품을 판매합니다. 각종 식기도 볼 수 있고 공구도 있습니다. 애견 용품과 파티용품도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용품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카피랜드 JM 매장이 있어서 복사, 프린트, 코팅 등을 맡길 수 있습니다. (현재 카피 랜드는 폐쇄해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1층

1층에서는 필기용 펜이나 샤프, 다이어리, 식품, 전자기기와 복사용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입구쪽에는 프라모델 같은 완구류도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1층에는 계산대가 있습니다. 계산대는 엘리베이터를 지나서 내부 입구에 위치합니다.
 

2층

마지막으로 2층에는 문구와 사무용품이 있습니다. 화일, 스테이플러, 테이프, 각종 용지와 화방용품 (지류코너) 등이 위치해있습니다. 2층은 신학기에 유용한 코너입니다.
주차공간은 3층, 4층, 5층, 옥상입니다. 매장 입구의 우측편에 차량이 올라갈 수 있는 입구가 있습니다. 총 100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기다 편의 시설

화장실은 1층과 3층에 있습니다. 1층에는 여자화장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3층에는 남자화장실과 여자화장실이 존재합니다.
 

주소와 천안 지문사 영업시간

천안 지문사의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34길 3-18'입니다. 매장은 2000평이고 주차가 가능합니다 (100대).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입니다. 물론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정상영업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지문사의 영업시간 및 판매 상품등 대해 다루어 보았습니다. 천안 시민으로서 천안에 이러한 대형 문구점이 있어 매우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