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로젠택배 배송조회 어플 등 3가지 방법 소개

by Pulinblog 2020. 12. 4.
오늘은 유용한 팁을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로젠택배는 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와 함께 우리나라 주요 택배업체 중 하나입니다. 주로 농수산물이나 식품에 로젠택배를 자주 보게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자신이 정말 사고싶었던 물건이 로젠택배로 배송된다면, 수시로 그 상태를 파악하고 싶을 것입니다. 오늘은 크게 세가지 방법을 통해 로젠택배 배송 조회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참고로 로젠택배는 호감도가 높은 운송 브랜드입니다. 아래 기사를 참고해보세요 ^^

첫번째 방법, 네이버 검색창

우선 가장 많이 쓰이는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운송장 번호를 직접 입력해봅시다. 그러면 택배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로젠 택배를 선택합시다.
이렇게 선택을 하게되면 실시간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 로젠택배 홈페이지

로젠택배 홈페이지는 가입 없이 쉽게 운송장 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메인홈페이지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세번째 방법 스마트폰 어플 사용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 접근하시면 로젠택배 어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를 하기 위해선 일단 휴대폰 번호를 통해 간편 가입을 하여야합니다. 이렇게 휴대폰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받는 택배는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가 필요 없다는 말입니다. 물론 상단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따로 있기도 합니다. 이상 오늘은 로젠택배 배송조회를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체국 택배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 보세요!

우체국 택배 토요일 배송 중단, 어떻게 된걸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