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어벤져스 엔드게임 자비스역 배우 궁금하시죠?

by Pulinblog 2020. 12. 1.
얼마전 어벤져스 엔드게임 4회차 관람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원래 4번이나 볼 생각은 없었지만 자꾸 여운이 남더라구요. 결국 마블 영화들을 모두 복습하고 엔드게임을 4회차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2회차 관람을 끝내니 유독 눈에 들어오던 장면이 있었습니다. 1970년대로 돌아간 토니와 스티브가 나오는 장면에서 자비스가 출연한 것입니다. 자비스는 하워드 스타크의 비서의 이름이었습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이 놀랐을 것 같은데요, 그럼 여기서 하워드 스타크의 비서 자비스를 연기한 배우는 누구일까요?
 

원래 자비스를 맞던 배우는?

자비스가 영화에 처음 등장한 것은 영화 아이언맨이었습니다. 당시 목소리만 출연하는 인공지능 비서였습니다. 이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는 폴 베터니 (Paul Bettany)입니다.
폴 베터니는 1971년생 영국 배우입니다.  당시에는 목소리만 연기했습니다.
 

비전도 같은 배우인가요?

네 인공지능 비서 자비스와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에 나오는 비젼은 동일 배우가 연기했습니다. 이를 고려했는지 원래 배우인 폴 베터니의 키가 193cm로 장신입니다. 그래서 비전 역할이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엔드게임의 자비스는 누구인가요?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엔드게임에 출현한 원조 자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워드 스타크의 비서 자비스를 연기한 배우는 바로 제임스 다시 (James D'Arcy)입니다.
제임스 다시는 마블 드라마 에이전트 카터에도 출연한 배우라고 합니다. 에이전트 카터에서 맡은 역할 역시 하워드 스타크의 비스 에드윈 자비스라고합니다.
 

설정을 깨지 않으려는 장치인듯

마블 드라마에서 나온 자비스가 엔드게임에 나온 설정은 매우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마블 드라마 팬들이라면 매우 반가웠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전을 맡은 폴 베터니가 아닌가 착각을 했는데, 아예 다른 인물이었습니다. 이상 오늘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자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 자비스 배우는 에이전트 카터 자비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