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신한 딥드립 체크카드 혜택 및 특징

by Pulinblog 2020. 12. 10.
오늘은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신다면 계좌에 연동하여 사용하시기 좋은 카드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이 되어 유용합니다. 사실 신한 Deep Dream은 신용카드가 존재하는 브랜드명입니다.
딥드림 신용카드에서 혜택을 조금 줄이고, 연회비를 받지 않는 것이 딥드림 체크카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혜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모두드림, 더해드림 챙겨드림, 아껴드림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의 혜택은 모두 드림, 더해드림, 챙겨드림, 아껴드림으로 특징화 할 수 있습니다.
 

모두드림

먼저 모두드림은 전월 실적/정립 한도 없이 적용됩니다. 가맹점 역시 국내/외 안가리고 0.2%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물론 일시불과 할부 모두 해당합니다. 카카오 체크카드의 실적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더해드림은 드림영역에서 기본 3배 (0.6%)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드림영역 가맹점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Discount Store (할인점)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클럽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비쇼핑 결제건은 적립 제외
온라인 매장, SSM(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이마트 에브이데이/롯데슈퍼 등) 제외
 
  • Retail Store (편의점, 잡화)
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다이소
온라인 매장, 백화점/할인점 등 입점 매장의 경우 적립 제외
 
  • Enjoy Store (영화 & 커피)
CGV, 롯데시네마
커피(업종)
CGV, 롯데시네마 사이트/앱 직접 접속 이용 또는 현장 결제 시 대상
당사에 커피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 대하여 적용 가능
상품권 구입, 선불카드 충전은 적립 제외
 
  • Abroad (해외)
해외 일시불 이용 금액
 
  • Mobile (이동 통신 요금)
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자동이체만 대상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 적립 제외)
 

챙겨드림

그 다음 챙겨드림은 위에서 설명드림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에 추가 적립이 되는 조건입니다. 총 1.0%의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 제일 많이 이용한 1개의 가맹점만 1%로 적립이 됩니다. 그래서 한 매장에서만 카드를 사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아껴드림

마지막으로 아껴드림은 주말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 적립해주는 혜택입니다. 또한 택시를 3번째, 6번째, 9번째 이용시 1000원이 할인됩니다.
 

반겨드림

추가로 반겨드림 혜택도 있습니다. 반겨드림은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를 발급 받은 후, 
카드 사용 등록일 포함 90일까지 일시불+할부 80만원 이상 이용하면, 마이신한포인트 3천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혜택입니다.
 

한도 정보

아쉽게도 혜택에는 약간의 한도가 적용됩니다. 모두드림은 한도가 없습니다. 하지만 더해드림, 챙겨드림은 통합 한도가 적용됩니다.
 
이상 오늘은 신한 딥 드림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용카드 보다는 체크카드를 선호합니다. 아마 신한 체크 카드 중 가장 쓸만한 카드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